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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온라인게임 시장결산 및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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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온라인게임 시장결산 및 전망
과정정보
제작연도 2012
차 시 수 2
러닝타임 1시간 05분 50초
강 사 명 한국콘텐츠진흥원

과정소개

과정소개
교육대상
콘텐츠 산업 예비인력 및 종사자
교육목표
이 강좌에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한국게임산업협회가 공동주관한 <2012 게임시장 미래전략 포럼(GIFTS)>의 생생한 현장을 그대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교육내용
이 강좌에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한국게임산업협회가 공동주관한 <2012 게임시장 미래전략 포럼(GIFTS)>의 생생한 현장을 그대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차시리스트

차시리스트 목록(차시, 강의주제로 구분되는 표)
차시 강의주제
001 국내 온라인게임 시장결산 및 전망(1)
002 국내 온라인게임 시장결산 및 전망(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