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후 수강

중급

물리 기반 Shader (PBS)

게임 > 개발 > 렌더링/셰이더
물리 기반 Shader (PBS)
과정정보
제작연도 2016
차 시 수 2
러닝타임 0시간 55분 10초
강 사 명 정종필 교수

과정소개

과정소개
교육대상
콘텐츠 산업 예비인력 및 종사자
교육목표
최근 영화업계나 영상업계에서는 각광받고 있는 물리 기반 셰이더를 쉽게 이해하고 접근할 수 있도록 그 기본이 되는 이론을 간략하고 쉽게 설명드립니다.
교육내용
최근 영화업계나 영상업계에서는 각광받고 있는 물리 기반 셰이더를 쉽게 이해하고 접근할 수 있도록 그 기본이 되는 이론을 간략하고 쉽게 설명드립니다.

차시리스트

차시리스트 목록(차시, 강의주제로 구분되는 표)
차시 강의주제
001 물리 기반 셰이더의 기초 이론
002 물리 기반 셰이더의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