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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급

Unity 그래픽스 비주얼 향상

게임 > 개발 > 렌더링/셰이더
Unity 그래픽스 비주얼 향상
과정정보
제작연도 2019
차 시 수 5
러닝타임 2시간 39분 15초
강 사 명 정종필

과정소개

과정소개
교육대상
1. 게임 그래픽 제작에 관심있는 분, 2. 게임 그래픽에 대해 이해하고 싶은 분, 3. 콘텐츠산업 예비인력 및 종사자
교육목표
유니티 엔진을 활용하여 적절한 셰이딩과 라이팅, 포스트 프로세싱을 적용할 수 있다.
교육내용
1. Standard Shader의 사용 1 / Standard Shader의 사용 2 2. Global Illumination 및 Lightmap / Baked Lightmap 3. 맥스에서 넘긴 오브젝트로 라이트맵 굽기 / Mixed Lighting / Realtime GI 4. Light Probe와 Reflection Probe / Post Processing Setup 5. Post Processing(1) / Post Processing(2)

차시리스트

차시리스트 목록(차시, 강의주제로 구분되는 표)
차시 강의주제
001 유니티 스탠다드 셰이더 이해
002 글로벌 일루미네이션과 베이크드 라이트맵
003 라이트맵
004 라이트 프로브, 리플렉션 프로브, 포스트 프로세싱
005 포스트 프로세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