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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문자를 위한 게임 캐릭터 모델링 프로세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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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문자를 위한 게임 캐릭터 모델링 프로세싱
과정정보
제작연도 2020
차 시 수 7
러닝타임 3시간 27분 32초
강 사 명 박다정

과정소개

과정소개
교육대상
모델링 툴 활용 경험이 있는 현업인, 해당 분야 준비생
교육목표
게임 캐릭터 모델링 작업 과정을 알아보고 각 과정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관련 툴 기초 습득
교육내용
게임 캐릭터 모델링 작업 과정 및 관련 툴 기초

차시리스트

차시리스트 목록(차시, 강의주제로 구분되는 표)
차시 강의주제
001 3DS MAX에서 모델링 시 중요사항 체크하기
002 마블러스 디자이너를 이용한 망토 제작
003 마블러스 디자이너를 이용한 망토 제작 및 리토폴로지
004 ZBrush 스컬핑 및 노이즈 활용
005 텍스쳐 추출
006 Substance Painter
007 Marmoset 셋팅
연계과정
  • [수어자막] 입문자를 위한 게임 캐릭터 모델링 프로세싱

    [수어자막] 입문자를 위한 게임 캐릭터 모델링 프로세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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