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정소개
교육대상 |
문화콘텐츠학과 관련분야 전공자
콘텐츠 업계에 진출하고자 하는 문화종사자
|
---|---|
교육목표 |
다양한 문화콘텐츠의 분야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사례들의 배경·전략 등을 파악하고, 이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교육내용 |
문화콘텐츠 성공의 원인분석을 통해 바람직한 문화콘텐츠 기획 및 수행을 위한 전략을 수립할 수 있고,현장 실무 감각을 배우고 창의적으로 응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기 바랍니다.
|
차시리스트
차시 | 강의주제 | |
---|---|---|
001 | 베스트셀러의 재탄생으로 새로운 공감을 열다. | |
002 | 추억의 코드로 감성을 일깨운다. | |
003 | 새로운 한국의 스케일을 이야기한다. | |
004 | 상상했던 세계를 현실로 끌어내다. | |
005 | 작품성으로 시대를 말하고, 세계에서 인정받다. | |
006 | 오디션으로 소통한다. | |
007 | 신 한류의 방향을 제시한다. | |
008 | 시스템화된 아이돌로 해외 시장을 공략한다. | |
009 | 우울한 시대 개그맨이 즐거움을 준다. | |
010 | 보이는 라디오로 생생함을 전달한다. | |
011 | 보다 생생한 리얼과 이미지가 만나면 성공한다. | |
012 | 보는 애니메이션에서 만지고 느끼고 깨닫는 애니메이션으로 | |
013 | 문학이 사라지고 인생 지침서가 뜬다. | |
014 | 스마트폰의 세계가 게임 시장을 뒤엎는다. | |
015 | 검증받는 내용을 오프라인에서 만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