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정소개
교육대상 |
콘텐츠 산업 예비인력 및 종사자
|
---|---|
교육목표 |
한국에서 미디어를 중심으로 소개되기 시작한 캐릭터의 개념은 초기 잡지와 광고시장을 중심으로 공유되었으며, 이후 근현대화시기를 거치면서 팬시라는 개념으로 확대되는데, 이러한 한국 캐릭터 산업의 역사적 흐름과 변천사의 시대별 의의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
교육내용 |
한국에서 미디어를 중심으로 소개되기 시작한 캐릭터의 개념은 초기 잡지와 광고시장을 중심으로 공유되었으며, 이후 근현대화시기를 거치면서 팬시라는 개념으로 확대되는데, 이러한 한국 캐릭터 산업의 역사적 흐름과 변천사의 시대별 의의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