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후 수강

초급

한중 콘텐츠 산업, 공연으로 소통하다

음악/공연 > 마케팅 > 마케팅 전략
한중 콘텐츠 산업, 공연으로 소통하다
과정정보
제작연도 2014
차 시 수 4
러닝타임
강 사 명

과정소개

과정소개
교육대상
콘텐츠 산업 예비인력 및 종사자
교육목표
중국에서 뮤지컬 분야는 굉장히 늦게 시작하였고, 뮤지컬 관련 학생을 모집한 것도 2000년에 처음 시작하여 2000여개 대학 중 뮤지컬전공을 다루는 대학은 13개에 그치도 있다. 또한 이를 전공하는 사람도 서양 전통음악을 전공한 사람이 많다. 그러나 뮤지컬을 전공하면서 대규모 창작 뮤지컬을 선보이고, 공연을 통해 역량향상 뿐만 아니라 뮤지컬 시장 운영현황을 경험하고 있으며, 산관연이 함께 참여하고 있다. 대규모 투자가 가능한 중국의 특성 상 많은 작품과 창의적인 방법 및 주제를 선택하여 진행하고 있다. 이번 강연을 통해 중국시장에서 뮤지컬의 가지는 의미와 어떻게 발전되고 있고, 향후 뮤지컬 시장의 방향에 대해 배울 수 있게 될 것이다.
교육내용
중국에서 뮤지컬 분야는 굉장히 늦게 시작하였고, 뮤지컬 관련 학생을 모집한 것도 2000년에 처음 시작하여 2000여개 대학 중 뮤지컬전공을 다루는 대학은 13개에 그치도 있다. 또한 이를 전공하는 사람도 서양 전통음악을 전공한 사람이 많다. 그러나 뮤지컬을 전공하면서 대규모 창작 뮤지컬을 선보이고, 공연을 통해 역량향상 뿐만 아니라 뮤지컬 시장 운영현황을 경험하고 있으며, 산관연이 함께 참여하고 있다. 대규모 투자가 가능한 중국의 특성 상 많은 작품과 창의적인 방법 및 주제를 선택하여 진행하고 있다. 이번 강연을 통해 중국시장에서 뮤지컬의 가지는 의미와 어떻게 발전되고 있고, 향후 뮤지컬 시장의 방향에 대해 배울 수 있게 될 것이다.

차시리스트

차시리스트 목록(차시, 강의주제로 구분되는 표)
차시 강의주제
001 한중 뮤지컬 토크쇼 1
002 한중 뮤지컬 토크쇼 2
003 한중 콘텐츠 산업, 공연으로 소통하다 1
004 한중 콘텐츠 산업, 공연으로 소통하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