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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교육대상 |
1. 3D 애니메이션 제작에 관심있는 분, 2. 3D 애니메이션 라이팅에 대해 이해하고 싶은 분, 3. 콘텐츠산업 예비인력 및 종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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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목표 |
3D 애니메이션의 라이팅과 렌더링 과정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고, 3D 애니메이션의 영상 비주얼을 표현함에 있어서 기본적인 개념을 파악하여 적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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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내용 |
1. 3D 애니메이션의 라이팅이란? / 3D 애니메이션의 렌더링이란?
2. MAYA 기본 라이트의 종류와 활용 / MAYA 기본 라이트의 속성
3. Decay의 개념 및 실습 / Light Linking의 종류 및 실습 / Light Effects를 활용한 안개 표현
4. 3점 조명의 특징 / 3점 조명을 이용한 캐릭터 라이팅
5. Shading&Mapping / Raytracing
6. Bump, Normal, Displacement / Global Illumination(GI) / Image Based Lighting / 배경 라이팅 실습
7. Render Layer / Render Passes / Batch Ren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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